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축구장 4배 크기 복합쇼핑몰 ‘스퀘어원’ 인천서 오픈

공유
0

축구장 4배 크기 복합쇼핑몰 ‘스퀘어원’ 인천서 오픈

[글로벌이코노믹=이승호 기자] 신개념 복합쇼핑몰‘스퀘어원(SQUARE 1)’이 5일 인천 연수구 동춘동에 들어섰다.

이날 오픈한 스케어원은 인천을 비롯 서울 서부 지역의 패션 메카로 자리잡을 전망으로 국내 최초의 단일 건물로 이루어진 복합쇼핑몰로 지하 1층에서 4층으로 구성돼 150여 개의 브랜드가 입점한다.
1층은 글로벌/업스케일(Global&Upscale) 공간으로 글로벌 SPA 패션 브랜드와 럭셔리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고, 2층은 패션/액티브(Fashion&Active) 공간으로 젊음의 감성을 자극하는 진 캐주얼 브랜드, 국내 유명 패션 브랜드, 스포스 아웃도어 브랜드가 들어선다.

3층은 라이프스타일/ 어뮤즈먼트(Lifestyle&Amusement)를 컨셉으로 다양한 트랜드 패션, 키즈테마파크, 패밀리 레스토랑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커뮤니티 공간이, 4층은 씨네마/엔터테인먼트(Cinema & Entertainment) 공간으로 국내 최초 누들 푸드테마파크 ‘누들로드’, 멀티플렉스 영화관 CGV 등 익사이팅하고 에너지 넘치는 즐거운 시간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지하 1층에는 한 층이 모두 홈플러스로 이루어져 있다.

스퀘어원은 백화점, 호텔, 쇼핑몰, 오피스 등이 합쳐진 타 복합쇼핑몰과는 달리 단일 건물로 이루어진 대형 복합쇼핑몰로 규모 면에서 독보적인 경쟁력을 갖추었다. 건물 부지 면적이 약 4만8000㎡, 연면적은 약 16만9000㎡이며 한 층 바닥 면적이 약 2만8000㎡로 국제 축구장 규격의 약 4배 크기에 이른다.

스퀘어원은 인천지하철 동춘역에서 1분 거리, 송도 신도시 및 논현·한화 지구에서 10분 이내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쇼핑 접근성이 뛰어나다.

또한 제 2 · 제3 경인 고속도로, 서해안 고속도로, 제 2 외곽순환도로의 중심에 위치해 차량 접근이 용이하다. 또한 인천대교 개통으로 인천공항까지 약 20여분 거리로 교통 편의성이 뛰어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