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와콤, '코렐 페인터 12' 증정 이벤트 실시

공유
0

와콤, '코렐 페인터 12' 증정 이벤트 실시

[글로벌이코노믹=노진우기자] 한국와콤(대표 서석건)은 14일부터 액정 태블릿 Cintiq(신티크) 제품군을 구매하는 선착순 300명에 한해 코렐 페인터12 정품 소프트웨어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Cintiq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는 전문적인 디지털 콘텐츠 창작자들을 위해 실감나고 자연스러운 펜 스크린 경험을 제공하는 Cintiq (Cintiq 12WX, 21UX, 22HD, 24HD, 24HD 터치) 전 모델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와콤은 Cintiq 액정 태블릿 구매자 선착순 300명에게 코렐 페인터 12 정품 소프트웨어(한글판)를 증정한다.
▲ 와콤 Cintiq 구매 고객에게 코렐 페인터12 증정 이벤트 실시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제공되는 코렐 페인터 12 라이선스는 1년간 유효하며, 향후 Cintiq 총판 엠앤티를 통해 정품과 동일하게 업그레이드 구매할 수 있다. 사용자들은 와콤의 Cintiq 액정 태블릿에서 디지털 페인팅 및 일러스트레이션 도구인 코렐 페인터 12를 활용해 최적의 디지털 페인팅을 경험할 수 있다.

와콤의 최신 액정 태블릿 Cintiq 24HD 터치 및 Cintiq 22HD는 최고 수준의 HD 와이드 화면과 함께 울트라 와이드 뷰 앵글, 프리미엄 컬러 구현 등의 특징을 갖추고 있으며, 특히 Cintiq 24HD 터치는 직관적인 멀티 터치 기능까지 제공한다. 또한 12.1인치 TFT 디스플레이를 가진 액정 태블릿인 신티크 12WX는 A5 사이즈의 1.8kg으로 휴대가 용이한 제품이다.

이와 함께 와콤은 '와콤 트위터 Cintiq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제품 구매 후, 제품 사진을 찍어 와콤 트위터(@wacomkorea)로 인증샷을 올린 참가자들에게는 파리바게트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성상희 한국와콤 부장은 “Cintiq는 전문적인 디지털 콘텐츠 창작자들이 실감나고 자연스러운 작업을 할 수 있도록 정밀한 펜 스크린 경험 및 프리미엄 컬러 구현 등 최고의 작업환경을 제공한다”며 “사용자들은 Cintiq에서 코렐 페인터를 활용해 기존 도구로 구현이 어려웠던 새로운 기술과 창작의 자유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