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TSST, 24배속 삼성ODD SH-224BB 출시

공유
0

TSST, 24배속 삼성ODD SH-224BB 출시

[글로벌이코노믹=노진우기자] 삼성전자의 ODD 개발 및 판매원인 TSST Korea(Toshiba Samsung Storage Technology)는 기록속도의 한계를 넘어선 국내최대 24배속 업그레이드 모델 SH-224BB 모델을 출시한다.

이번 출시되는 신모델 SH-224BB는 안정화된 24배속 기록품질을 위해 고가의 최신형 24배속 스핀들 모터와 스태핑 모터를 접목시켜 안정성과 내구성을 모두 만족시켰다.
디스크의 미세한 뒤틀림 상태에서도 끊김없는 기록/재생을 위한 TAC(틸트각도 개선)기술을 적용해 데이터를 읽어내는 픽업렌즈의 각도가 상/하 방향으로 읽어드려 불안정한 디스크사용에도 인식률 면에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성능을 보여주고 있다.

▲ 삼성ODD SH-224BB또한, 고배속 기록/재생 시 발생될 수 있는 기계음을 최소화하기 위해 에어로 다이믹컬 프레임 설계(공기저항 상판구조, 트리플 통풍구)를 통한 형상 개선과 제품 외관조립 시 나사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견고한 결착구조를 적용 시킴으로써 기존대비 10%이상의 소음을 감소시킨 제품이다.

TSST 관계자는 “최상의 제품을 위한 다양한 속도개선의 노력이 헛되지 않기를 바란다”며 “사용자가 바라는 보완점을 사전에 먼저 개선하고 실현 가능한 기술과 성능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계속적으로 출시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