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CJ푸드빌, 뚜레쥬르 ,투썸 창업설명회 개최

공유
0

CJ푸드빌, 뚜레쥬르 ,투썸 창업설명회 개최



작지만 알찬 내 베이커리 & 카페의 주인이 되세요


[글로벌이코노믹=윤경숙기자]CJ푸드빌의 대표 프랜차이즈 브랜드 뚜레쥬르와 투썸이 9월 한 달간 전국을 돌며 각 지역 특성에 맞는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창업설명회는 매주 CJ푸드빌 본사에서 열리는 정기설명회와 부산, 인천, 전주, 대전, 수원 등 지역설명회로 이뤄진다.



뚜레쥬르는 매주 목요일 오전 11시 본사 창업센터에서 구체적인 설명을 들을 수 있는 ‘뚜레쥬르 창업설명회’를 정기적으로 진행한다.


소자본으로 뚜레쥬르의 사장이 될 수 있는 ‘소자본 창업설명회’도 있다. 매월 2회 열리는 이 설명회는 많은 사람들이 몰리는 대형마트나 백화점, 병원, 지하철 등의 특수상권 창업이 주제다.



대형마트나 백화점 같은 특수상권은 별도의 입점비 없이 시설 투자금과 가맹비만을 지불하는 것으로 창업이 가능하기에 권리금과 보증금 등을 내야 하는 로드숍에 비해 소자본 창업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투썸은 매주 금요일 오전 11시 본사 창업센터에서 정기창업설명회가 진행된다.



9월 1일은 부산, 8일은 인천, 22일은 수원지역에서 뚜레쥬르와 투썸 공동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단, 15일에는 전주지역(뚜레쥬르), 대전지역(투썸)으로 나눠 진행된다.



이번 설명회에서 뚜레쥬르와 투썸은 각 지역 및 상권 특성에 맞는 창업 과정, 주의점, 요구사항, 다양한 관점에서의 장단점 등을 소개하여, 예비창업자들과 업종 전환자들에게 필요한 정보들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