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에이즈 예방 대학생 광고공모전 개최

공유
0

에이즈 예방 대학생 광고공모전 개최

[글로벌이코노믹=이승호 기자] 에이즈 예방 대학생 광고공모전이'에이즈 예방'과 '에이즈 감염인에 대한 편견과 차별해소'를 주제로 다음달 24일부터 10월 12일까지 열린다.

한국에이즈퇴치연맹이 주최하고 보건복지부, 질병관리본부가 후원하는 이번 공모전은 주제별 기획서, 영상, 인쇄, 아웃도어, 슬로건 등 총 다섯 부문에서 대학(원)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모집한다.
수상자에게는 총 1570만원의 상금과 함께 보건복지부장관상, 질병관리본부장상, 한국에이즈퇴치연맹회장상 등이 수여된다.

이번 공모전은 전국 대학(원)생은 물론, 국내에 거주하는 외국인 대학생까지 참여가 가능하도록 대상의 폭을 늘렸으며, 10월12일까지 작품을 접수하면 된다. 심사결과는 11월 중순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한국에이즈퇴치연맹은 이번 공모전과 더불어 온라인을 통한 공모전 포스터 알리기 이벤트도 실시한다. 공모전 포스터를 스크랩하여 블로그, 카페, 트위터, 페이스북 등 각종 커뮤니티에 올리고, 해당 페이지 URL을 공모전 홈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CGV 영화예매권을 준다.

공모전 접수 및 이벤트 참여는 홈페이지(www.adaids.net)을 통해 가능하며 기타 문의사항은 홈페이지나 이메일(adaids2012@naver.com) 또는 트위터(@adaids)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