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메달 따면 맥도날드 포모도로 치킨 버거가 한 개 더

공유
0

금메달 따면 맥도날드 포모도로 치킨 버거가 한 개 더

[글로벌이코노믹=윤경숙기자]런던 올림픽 공식 후원 레스토랑인 맥도날드는 8월 1일부터 12일까지 한국이 금메달을 획득할 경우 유럽 포모도로 치킨 버거를 하나 더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한국대표단이 금메달을 획득한 당일 혹은 그 다음 날 오전 10시 30분부터 낮 12시까지, 전국 맥도날드 매장에서 신제품 유럽 포모도로 치킨 버거 구매시 동일 제품을 하나 더 제공받게 된다.
한편, 유럽 포모도로 치킨 버거는 허브가 올라간 포카치아 빵에 담백한 치킨 패티, 그리고 모짜렐라 치즈와 포모도로 소스가 곁들여진 유럽식 버거다.

맥도날드의 조주연 전무는 “맥도날드는 고객들과 함께 대한민국 선수들의 승리를 응원하자는 취지에서 이번 금메달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올림픽 공식 후원 레스토랑인 맥도날드와 함께 더욱 즐거운 올림픽 시즌이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맥도날드는 올림픽 파트너(TOP, The Olympic Partners)로서 런던올림픽 선수촌 내 맥도날드 공식 레스토랑을 오픈하고, 한국 맥도날드 매장에서 선발된 2명의 대표 ‘올림픽 크루’들을 포함한 전세계 맥도날드 크루들이 올림픽 기간 동안 각국 대표 선수들과 코치진 및 취재 기자들을 대상으로 맥도날드 제품을 서비스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