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씨티카드, 페이스북 오픈기념 이벤트 실시

공유
0

씨티카드, 페이스북 오픈기념 이벤트 실시

[글로벌이코노믹=김선민기자] 씨티카드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citikorea)을 오픈하고 총 2120명에게 식사권과 기프티콘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벤트 내용은 ▲씨티카드 공식 페이스북 내 ‘좋아요’를 클릭, 팬이 된 선착순 2,0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 증정 ▲오는 8월 5일까지 친구와 함께 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해피 다이닝 파티’에 친구초대 초대장을 보낸 고객 중 20명에게 아워홈 식사권 증정 ▲씨티카드 페이스북 축하탄생 댓글을 남기는 고객 100명에 콜드스톤 아이스크림 기프티콘 제공 등이다.
씨티카드는 공식 페이스북 오픈을 통해 '프리미엄 다이닝' 서비스를 널리 알리고 고객들과 직접적인 소통을 통해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한다는 방침이다.

씨티카드 관계자는“단발성 이벤트를 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앞으로도 페이스북을 적극 활용하여 프리미엄 다이닝을 매개체로 고객과 양방향 소통을 하고 아울러 보다 가깝고 친밀한 브랜드 이미지를 확고히 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프리미엄 다이닝' 은 씨티카드가 1000여 개의 유명 레스토랑과 제휴를 맺어 카드 고객들에게 10% 할인 또는 무료 메뉴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