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한카드, 올림픽 선전기원 포인트플러스 이벤트 실시

공유
0

신한카드, 올림픽 선전기원 포인트플러스 이벤트 실시

[글로벌이코노믹=김선민기자] 신한카드는 포인트플러스 이용고객 중 비자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8월31일까지 'VISA와 함께하는 신한비자카드 포인트플러스 금메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포인트플러스는 가입 후 90일 동안 사용할 목표금액 약정 후, 기간 내 목표금액에 도달하면 목표금액에 따라 최대 8만 포인트까지 추가로 적립해주는 서비스다.
이번 이벤트는 포인트플러스 이용고객 중 VISA카드 고객에 한해 이벤트 응모신청을 받고 10명을 추첨해 풀HD스마트TV(55형)를 증정한다. 또한 약정 금액에 도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대한민국 선수단이 런던에서 획득한 메달 수만큼 캡슐커피머신(금메달), 휠라 런닝화(은메달), 올레이 토탈이펙트(동메달)을 증정한다.

포인트플러스 가입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ARS를 통해 가능하며 약정 수수료는 1만원이다. 가입 시 약정 수수료 상당의 쿠폰을 제공하며 첫 약정 종료 후 90일 이내에 약정 수수료 없이 재약정이 가능하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여름휴가철을 비롯, 추석 등 불가피한 지출이 예정돼 있다면 포인트플러스를 통해 추가 포인트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어 조금이라도 부담을 덜 수 있을 것”이라며 “런던에서 대한민국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하며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