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한銀, 해외송금 수수료 면제 이벤트 실시

공유
0

신한銀, 해외송금 수수료 면제 이벤트 실시

[글로벌이코노믹=김선민 기자] 신한은행은 본격적인 휴가철과 방학을 맞이해 해외로 송금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수수료 면제 혜택을 주는 ‘신한 세계로 해외송금 이벤트’ 를 오는 9월 28일까지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한은행 영업점이나 인터넷 뱅킹, ATM기기 등을 이용해 현지 법인이나 지점 등 해외 네트워크로 송금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실시되며, 송금 시 발생하는 전신 수수료 8000원이 전액 면제된다.
고객들이 신한은행 해외 영업점으로 송금할 경우에는 대부분 현지 영업일 기준으로 당일 수취가 가능하며, 송금 받은 돈을 찾을 때도 일본 SBJ은행에서는 수수료 1000엔을 일괄 감면해주고 중국 현지법인인 신한은행 중국유한공사에서도 수수료의 50%를 감면해주는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해외로 송금하는 고객들이 신한은행 현지법인 등의 네트워크를 이용하면 보다 빠르고 저렴한 수수료로 이용이 가능하다”며 “신한은행은 앞으로도 고객들의 편의와 실질적인 혜택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은행은 6월 말 현재 세계 14개국에 진출하여 60개의 네트워크를 갖추고 있으며, 해외 송금 업무는 물론 ATM, 인터넷 뱅킹, 환전, 직불카드 등 다양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