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겟엠, 갤럭시S3 LTE용 아이루 LE4S3L’출시

공유
0

겟엠, 갤럭시S3 LTE용 아이루 LE4S3L’출시

[글로벌이코노믹=노진우기자] 겟엠(대표 한규웅)은 ‘갤럭시S3 LTE’용 보급형 다이어리식 가죽케이스 ‘아이루 LE4S3L’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신제품은 지상파DMB 시청에 불편함이 없도록 우측상단에 지상파DMB 안테나 홀을 만들어 케이스를 장착한 상태에서 지상파DMB 시청을 할 수 있게 했고, 고급스런 은색의‘아이루’로고와 곡선이 들어간 슬림한 설계로 ‘갤럭시S3 LTE’에 완벽히 밀착 된다.
▲ 갤럭시S3 LTE용 ‘아이루 LE4S3L’ 가죽케이스특히 ‘갤럭시S3 LTE’의 액정이 가죽커버에 깔끔히 덮일 수 있도록 다이어리형으로 만들어져 ‘갤럭시S3 LTE’의 액정을 잔기스와 외부 충격으로 보호해 줄 뿐만 아니라 패션의 본고장인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직수입한 최고급 인조가죽에 발색 전용안료와 겟엠만의 독자적인 염색기법을 적용시켜 ‘아이루’의 톡톡 튀는 컬러배색을 표현했다.

커버 안쪽에는 카드 포켓도 지원해 편리성을 더했다. 카드 포켓도 이탈리아에서 직수입한 최고급 원단을 사용했으며 카드 포켓은 3곳의 수납공간을 제공해 신용카드, 지폐, 신분증, 명함 등을 수납할 수 있어 별도의 지갑 없이 외출이 가능하다.

또한 사용자의 취향에 맞게 각도를 움직일 수 있는 스탠드 기능을 지원해 편리하며, 피부와 비슷한 느낌과 탁월한 그립감을 제공한다.

커버는 자석형식을 채용해 케이스를 열고 닫을 때 편리하고, 커버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닫을 수 있도록 제작돼 통화 시에는 커버를 뒤쪽으로 손 쉽게 돌려 잡으면 된다.

이외에도 안쪽은 ‘갤럭시S3 LTE’의 둥근 모서리를 보다 안전하게 보호하게 위해 사출케이스를 적용시켰고 겟엠의 염색 가죽과 잘 어울릴 수 있도록 러버(고무)코팅 처리를 해 우수한 색감력과 고급스러운 느낌을 줄 수 있도록 했다.

갤럭시S3 LTE용 ‘아이루 LE4S3L’ 가죽케이스는 총 6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제품가격은 2만9800원이다.
겟엠 한규웅 대표는 “보급형으로 출시된 갤럭시S3 LTE용 가죽케이스는 개성을 중요시하는 현대인들이 나만의 갤럭시S3 LTE 스마트폰을 꾸미는데 손색이 없는 제품”이라며 “특히 다른 브랜드와 비교해 가격은 저렴하지만 품질과 편리성은 더 우수해 사용자들에게 큰 만족감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