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H, 청라국제도시 내 3필지 분양

공유
0

LH, 청라국제도시 내 3필지 분양

[글로벌이코노믹=조상은기자]한국토지주택공사 청라영종사업본부(본부장 이재완)는 청라국제도시 내 연립주택용지 및 블록형단독주택지 3필지, 8만6000㎡를 분양한다.

연립주택용지의 경우 최근 아파트 중소형 트랜드에 맞춘 60~85㎡ 유형이며, 외국인전용아파트 등을 제외하고는 사실상 청라국제도시의 마지막 공동주택지다.
신청자격은 공고일 현재 주택법 제9조에 의한 주택건설사업등록업자이다.

블록형단독주택지는 분양받은 자가 단독형 집합주택지, 단독주택지, 저층 공동주택지의 다양한 개발이 가능하며 청라국제도시 내 자연하천인 심곡천 변을 조망할 수 있어 주거환경 역시 탁월하다.

신청자격은 허용세대수가 54세대로 주택법상 사업계획 승인대상이므로 연립과 동일하게 공고일 현재 주택법 제9조에 의한 주택건설사업등록업자이다.

이번 공급되는 연립주택용지의 경우 3.3㎡당 367만원, 블록형단독주택지의 경우 3.3㎡당 324만원으로 청라국제도시 내 기존 공동주택지 택지비에 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책정됐다.

공급 일정은 오는 23일 분양신청을 걸쳐 24일 추첨을 실시하며, 30일 계약체결 예정이다.

모든 분양절차는 인터넷 토지청약시스템(http://buy.lh.or.kr)을 통해 진행된다.
기타 분양 관련 문의는 LH 공사 청라영종사업본부(032-540-1787, 1711)로 하면 된다.

청라영종사업본부 이재완 본부장은 “청라국제도시를 국제적 수준의 명품도시다운 고품격 주택단지로 건설하여 살고 싶은 미래도시의 본보기가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