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팬택, 모바일 체험 마케팅 도입

공유
0

팬택, 모바일 체험 마케팅 도입

[글로벌이코노믹=홍정수기자] 팬택은 스카이 브랜드 사이트를 대대적으로 리뉴얼하고, 모바일 3D 광고를 도입하는 등 온라인 마케팅 플랫폼을 모바일 중심의 최근 IT 환경에 맞게 혁신한다고 밝혔다.

현재 IT환경은 스마트폰, 태블릿 등의 모바일 중심으로 빠르게 재편되고 있다. 팬택은 스카이 스마트폰 사용자들이 PC, 태블릿, 스마트폰 등 어느 디바이스를 통해서든 같은 사용자 경험을 갖고, 쉽게 정보나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려 한다.
스카이 브랜드 사이트(www.isky.co.kr)는 이번 개편을 통해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접속하더라도 같은 화면, 같은 사용성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스카이 스마트폰 사용자 중심으로, 쉽고 빠르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사이트 디자인을 획기적으로 개선해 사용자가 가장 자주 찾는 제품 정보, 사후 지원 정보 등을 한 페이지에서 바로 접근 가능하도록 했다.

팬택은 기존의 천편일률적이었던 모바일 광고에도 혁신을 가져왔다. 6월말부터 각종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모바일 3D 광고를 진행중이다. 현재 집행되고 있는 '베가레이서2' 모바일 광고를 터치하면, '베가레이서2'를 회전시켜 보거나 음성인식 기능과 혁신적 배터리 라이프 등의 특장점을 게임처럼 체험해볼 수 있는 3D 화면으로 진입하게 된다.

앞으로도 팬택은 온라인, 모바일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강화하여 모바일 중심의 IT 환경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나간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