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B국민銀, '2012년 KB하계 인턴십' 대학생 300명 채용

공유
0

KB국민銀, '2012년 KB하계 인턴십' 대학생 300명 채용

[글로벌이코노믹=김재현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민병덕)은 올해 6월 현재 대학교 3~4학년 재학생을 대상으로 300여명의 인턴을 채용하는 '2012년 KB 하계 인턴십'을 시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KB 하계 인턴십 채용은 국내대학생 250명과 해외 유학생 50명을 채용할 예정이며 하계 방학 기간인 7~8월 중 8주 동안 진행된다.
국민은행은 '현장 실무 중심의 인턴십 운영' 을 통해 객장 안내 중심의 단순업무를 부여하는 기존의 인턴 운영방식을 벗어나, 스마트뱅킹, 여수신 상품에 대한 지원업무 등 은행실무 경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은행권 취업을 희망하는 대학생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인턴십 지원은 KB국민은행 홈페이지(www.kbstar.com)를 통해서 가능하다. 접수기간은 4일부터 10일까지 이며 최종 합격자는 이달 하순 KB국민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특히 국민은행은 종합평가를 통해 선정된 우수 인턴에 대해 향후 신입행원 채용시 서류 및 필기전형 면제의 우대혜택을 부여할 방침이다.

국민은행의 관계자는“금번 하계 인턴십은 리딩뱅크로서 대학생 일자리 마련을 통해 은행의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고, 우수인재에 대한 채용기반을 확보하는 데 그 목적이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