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모토로라솔루션, 듀얼-라디오 엑세스 포인트 'AP 622' 출시

공유
0

모토로라솔루션, 듀얼-라디오 엑세스 포인트 'AP 622' 출시

▲ 모토로라솔루션, 차세대 듀얼-라디오 (Dual-Radio) 엑세스 포인트(AP) ‘AP 622’[글로벌이코노믹=김재현기자] 모토로라솔루션코리아(대표 최건상)은 4일 더욱 강력해진 성능과 효율을 자랑하는 차세대 듀얼-라디어(Dual-Radio) 엑세스 포인트(AP) 'AP 622'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AP 622'는 강력한 Wing5 분산형 인텔리전스 기능을 활용해 서비스 품질(QoS)과 보안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엑세스 포인트에서 가장 효과적인 경로를 선택해 트래픽이 개별 기기로 전달되도록 보장해준다.
또한 보다 탁월한 성능, 우수한 효율성, 강력한 기능을 제공하는 AP 622 무선 엑세스 포인트는 무선 컨트롤러와 함께 구출할 경우 최적루팅포인트, 최상의 802.11a/b/g/n 성능, 첨단 보안 및 QoS 서비스를 지원하도록 설계됐다.

AP 622는 컨트롤러(스위치)의 스마트 RF(radio frequency: 무선 주파수) 기능을 통해 전원과 채널 선택을 자동으로 최적화함으로써, 모든 사용자가 언제 어디서나 끊김 없는 고품질 접속과 이동성을 누릴 수 있도록 고안됐다.

호텔, 학교, 병원, 쇼핑몰, 기업체 등 다양한 산업에 최적화된 모토로라솔루션의 AP 622 액세스 포인트는 스마트한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탁월한 네트워크 환경을 구축하는데 기여하는 효율적인 솔루션이다.

모토로라솔루션코리아 무선 네트워크 솔루션(WNS) 사업부 조윤순 이사는 “모바일 기기들이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면서, 안전하고 효율적인 무선랜(WLAN) 솔루션에 대한 필요성이 더욱 조명 받고 있다. 빠르고, 안전한 인프라는 기업 및 기관 내외에서 보다 높은 수준의 정보 습득과 상호작용, 그리고 업무에 필수불가결한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한다. 모토로라솔루션은 기업이 비즈니스 및 직원, 자산을 더욱 잘 관리할 수 있게 하는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현재와 미래 비즈니스의 성공을 견인하고자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