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쿠첸, 2012 코리아 탑 브랜드 대상 수상

공유
0

쿠첸, 2012 코리아 탑 브랜드 대상 수상

[글로벌이코노믹=홍정수기자] 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랜드 쿠첸(대표 이대희)이 31일, 서울 웨스틴 조선호텔에서 열린 '2012 코리아 탑 브랜드 대상(2012 Korea Top Brand Award)'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쿠첸은 IH압력밥솥 명품철정과 IH렌지 등 자사의 프리미엄 제품 경쟁력을 인정받아 명품 브랜드 대상 부문에서 수상하게 되었다.

'2012 코리아 탑 브랜드 대상(2012 Korea Top Brand Award)'은 서비스마케팅학회가 주최하고 한국지속경영평가원이 주관하는 시상으로, 전문조사기관과 심사위원회 등 총 3단계에 걸쳐 각 분야별 한국 최고의 브랜드를 선별하여 시상한다.
명품 브랜드 대상 부문 수상을 이끈 쿠첸의 프리미엄 내솥 '명품철정'은 2010년 8월 첫 출시이후 지금까지 45만대가 판매되는 기록을 세우며 인기를 끌고 있다. 2000℃ 용사기법(내솥 표면에 철 미세입자를 고온으로 녹여 뿌리는 방식)으로 만든 무쇠 내솥 '명품철정'은 열효율성과 보온성이 뛰어나며, 쌀알 하나하나를 골고루 찰지게 익혀 가마솥밥과 같이 구수하고 찰진 밥맛을 재현해 준다.

'프리미엄 명품철정(WHA-BT1000ID)'은 명품철정 내솥을 채용한 쿠첸 대표 밥솥으로 중국어음성기능, 건강잡곡, 미니취사 기능이 특징이다. 이밖에 원터치 자동살균 세척기능으로 청소 및 관리가 편리하며 절약보온기능, 절전모드 등으로 에너지 효율 1등급을 자랑한다.

쿠첸 이대희 대표는 "앞으로도 고객의 가치와 생활의 품격을 높일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 대한민국 대표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