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한銀, '신한 아기플러스 적금' 출시

공유
0

신한銀, '신한 아기플러스 적금' 출시



[글로벌이코노믹=김재현기자] 신한은행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임신을축하하고 건강한 출산을 기원하는 의미로 '신한 아기플러스 적금'을 16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한 아기플러스 적금'은 만 18세 이상 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한 1년 만기 적금이다. 신한 고운맘 카드 결제계좌를 신한은행으로 지정 시 연 0.2%, 인터넷 뱅킹으로 가입시 연 0.1%의 추가 가산금리 혜택이 있어 최고 연 3.8%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우리 사랑이를 위한 적금', '기쁨이 첫 적금' 등 고객이 개별적으로 예금명을 직접 지정할 수 있으며 다자녀(태아포함 3명) 고객과 결혼이주여성에 한해 10개월의 임신기간 동안 같은 적금을 보유하고, 10개월 경과 후 중도해지시 약정이율을 제공하는 장점이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사회적 이슈인 저출산 문제를 해결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임산부 고객 전용 상품을 기획하게 됏다"며 "적금에 가입한 고객이 효과적인 목돈마련과 출산의 기쁨을 동시에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출산 후 자녀 명의로 '신한 키즈플러스 적금'을 가입할 경우 '신한 아기플러스 적금' 가입을 통해 발급받은 쿠폰번호로 금리우대를 받는 추가 우대혜택도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