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스타일상] '구르미 그린 달빛' 이후? 박보검, 김유정 "이제 곧 가을인데...언제쯤"

글로벌이코노믹

전체기사

공유
11

[스타일상] '구르미 그린 달빛' 이후? 박보검, 김유정 "이제 곧 가을인데...언제쯤"

[스타일상] '구르미 그린 달빛' 이후? 박보검, 김유정 이제 곧 가을인데...언제쯤 /사진=(상) 배우 박보검 SNS, (하) 배우 김유정 SNS이미지 확대보기
[스타일상] '구르미 그린 달빛' 이후? 박보검, 김유정 "이제 곧 가을인데...언제쯤" /사진=(상) 배우 박보검 SNS, (하) 배우 김유정 SNS
[글로벌이코노믹 백지은 기자] 배우 박보검이 최근 SNS를 통해 자신의 일상을 공유했다.

사진 속 박보검은 카키색 점퍼를 입고 정면을 향해 미소를 지어 보이고 있다.
해당 사진은 의류 광고 현장에서 노을이 진 갈대 숲을 배경으로 촬영한 사진이다.

해당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와 심쿵사 할 뻔 했어요!!!(bagy**)”, “진짜 잘생겼다(always****)”, “가을분위기~ 멋있어요^^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기도 합니다~(himi**)”, “사랑해 오빠(sara**)”, “보 검 오빠 너무 잘생겨서 심장이 아파요. 오빠 너무 귀엽다. 오빠 사랑해요(inspi***)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박보검은 현재 명지대학교 뮤지컬학과에 재학중으로 최근 학교생활 이외에 광고촬영, 사인회, 영화 시사회 참석 등의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소속사 블러썸 엔터테인먼트는 배우 박보검이 최근 휴식을 가지면서 차기작 검토를 하고 있다고 알렸다.

한편, 박보검과 연인으로 호흡을 맞추었던 배우 김유정 또한 박보검과 비슷한 행보를 보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김유정도 ‘구르미 그린 달빛’ 이후 차기작을 검토하고 있으며, 소속사 사이더스HQ를 통해 CF촬영, 팬사인회 등의 일정을 전하고 있다.

백지은 기자 chacha@g-enews.com